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과 생활 정보

디즈니 랜드 상하이 나홀로 놀기 2편

by 낙엽 2021. 5. 16.
반응형

디즈니 랜드 입장권

 

디즈니 랜드 상하이 나홀로 놀기 2편

 

디즈니 랜드 성

 

지난 1편에서는 사진을 위주로 상하이 디즈니 랜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사진보다는 동영상을 위주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즐거운 시공간 여행 하시면서 대리만족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다음에 시간이 되시고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쯤은 가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한번 가셨던 분들도 아마 다 구경을 못했을꺼에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하루 입장권도 있지만, 2~3일 입장권도 판매한답니다. 상하이 디즈니 랜드 안에 호텔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고요.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

 

 

동화속의 누굴까요?

 

이분은 또 누굴까요?

 

디즈니 랜드 상하이

 

위와 같은 모델들도 줄을 서서 함께 찍어야 된답니다..꽤 줄이 길어요 ㅠㅠ 저는 그냥 외부에서 시선 한번이라도 주라고 기도 하면서 겨우 찍었답니다. 이분들도 계속 웃으면서 사진찍고 꽤 힘들겠더라고요.

 

로빈훗 같은데요.

 

코스프레 모델들이 관광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줍니다.

 

토이스토리 코스프레

 

스파이더맨

 

미키마우스

정말 디즈니 만화 속의 주인공들과 영화 속 주인공들을 실제로 만나는 기분이었어요. 신기하기도 했고요.

 

대장이네요.ㅋㅋ

 

디즈니랜드 사진

 

012345678
디즈니 랜드 사진들을 슬라이드쇼로 넘겨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놀이기구 몇개 영상으로 보여 드릴께요.

아래 동영상의 여자분 한번 자세히 보세요 ㅋㅋ 무서운건지 일부러 그러는건지 ㅋㅋ

 

디즈니 랜드 놀이기구

 

이건 한국에서도 본거 같은데... 역시 재미없는 놀이기구는 줄이 덜 섰어요. 그래도 최소 한시간 내외는 기다려야 되더라고요. 

 

디즈니 랜드 놀이기구

 

정말 무섭고 재미있던 놀이기구는 바로 아래 동영상입니다. 실제로 타서는 찍지 못했고요. 줄 서는 동안 찍어본 영상입니다.

 

마지막 부분에 씨아쓰워러(중국어)는 깜짝 놀랬다는 뜻입니다. ㅋㅋ  타는 동안에는 소지품을 전부 보관하게 되어 있고, 몰래 휴대폰을 가지고 탔다고 하더라도 절대 찍을 수 없습니다.. 무서워요 ㅠㅠ 미래의 바이크를 타는 느낌입니다.

실내와 실외를 두루 거쳐가는데 차라리 어두운곳은 덜 무서운데, 밖으로 나가면 정말 무서웠어요. ㅋㅋ

 

꼭 한번 타시길 추천드려요. 근데 줄이 무려 2시간정도 서고 1분 내외도 안탄거 같아요 ㅋㅋ

실제 타면서 못찍은게 아쉽네요.. 직접 경험해 보시길...

 

디즈니 랜드 제일 무서웠던 놀이이구

 

이제 놀란 가슴을 좀 가다듬고 배를 탔습니다. 한 20분정도 탄거 같은데. 나름 좋았어요.

 

 

디즈니 랜드 배타고 유람

 

디즈니 랜드

 

자 이제 야경으로 넘어가 볼께요. 야경도 역시 화려하고 멋지더라고요.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01234567
디즈니 랜드 슬라이드쇼로 야경사진 구경하세요

 

이제 야경 동영상입니다. 마지막 폐장 시간에는 불꽃놀이도 한다는데, 저녁부터 비가 보슬보슬 와서 불꽃놀이를 할지 안할지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폐장 시간전에 미리 나와서 집에 갔어요. 폐장 시간에 지하철역으로 사람들이 몰리면 또 엄청난 인파가 몰릴꺼 같더라고요. 놀이기구 보다 더 무서운 중국의 인파에요 ㅋㅋ

상하이 디즈니랜드 나홀로 놀기 2편

디즈니 랜드 야경 영상

 

상하이 디즈니 랜드 상거리

 

디즈니 랜드 야경 영상

 

사진과 동영상을 많이 찍었는데, 다 보여드리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다 보여드리다가는 오늘 안에 못 보실 수도 있을거 같아서요. 즐겁게 보셨다면 좋겠네요. 다음에 코로나 좋아지고 여행할 수 있다면 상하이 디즈니 랜드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해드려요. 저처럼 나홀로 놀기 하지 마시고요. 가족이나 연인끼리 다녀오세요. 즐거움이 배가 된답니다.^^

 

디즈니 랜드 상하이 나홀로 놀기 1편 보실분은 아래 링크 했습니다. 디즈니랜드 입장료 부터 교통편까지 다 있습니다.

[일상/여행] - 디즈니 랜드 (상하이) 나홀로 놀기 1편

 

디즈니 랜드 (상하이) 나홀로 놀기 1편

디즈니 랜드 상하이 나홀로 놀기 얼마 전에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이제 곧 한국으로 복귀를 해야 되겠기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중국의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가보았습니다.

kny717.tistory.com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